솜쭌엄마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가볍게 점심으로 바나나 두개!! 포만감이 좋아서 끼니 떼우기 좋아요.
일주일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당분간은 챙겨다녀야겠네용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솜쭌엄마
리뷰75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