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방어회에 싸 먹을 다시마입니다. 다시마 먹을 일이 별로 없는데 방어회에 싸 먹으니 잘 먹게 되네요. 쌈장에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오월에
리뷰3506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