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공수해온 꼭지 다시마입니다. 다시마가 두껍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다싯물을 만들때 빠져서는 안 되는 국물용 다시마입니다. 국물이 맛있게 잘 우러나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