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6
바나나
다이어트중이라 간식으로 먹은 바나나
노란 바나나를 좋아함 약간딱딱한 스타일을 선호해서 푸릇푸릇한거 사옴
검은점생겨야 젤달다고하는데 나는별루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뽀기궈니
리뷰239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