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3598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598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598
리뷰8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7
아침에 잡곡밥 지었어요,
식감은 찰기가 적당하면서 쫀독하니 고소하면서 맛있어요,
잡곡밥을 좋아해서 매일 먹고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지니5633598
리뷰857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