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7
직접 심고 캔 고구마예요! 찜기에 올려 쪄봤어요. 꿀고구마라 그런지 달고 맛있어요 김치까지 얹어먹으니 더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메룽이
리뷰33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