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통밀빵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7
혈당 관리에 들어간 신랑. 주말 아침에 혼자 컵라면 먹고 등산가곤 했는데, 당걱정에 이제는 통밀빵 한쪽에 우유 한잔으로 바꿨어요. 빵에 씹히는 알갱이들이 건강해지는 맛이다 라고 하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