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육수에 없으면 안되는 다시마 오래두어도 먹어도 되어서 저럼해서 많이 샀어요 많은 음식할때마다 많이 넣으면 감칠맛이 나서 많이 넣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윤듀종이
리뷰60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