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점심을 이것저것 반찬과 잡곡밥으로 한상 차려먹었습니다
현미 검정보리 랜틸콩 서리태콩으로 밥을 했는뎨 식감은 거칠어도 씹는맛과 건강을 위해서 자주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