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8
칼로리 없는 스테비아설탕 먹었어요 건강한 단맛이라 좋아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