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고구마를 좋아해서 여러가지 요리를 해먹는데 고구마전 또한 너무 좋아하고 맛있습니다. 후라이팬에 동그랗게 썰은 고구마를 노릇노릇 부쳐 먹으면 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66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