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간식으로 바나나를 먹었어요
적당히 익어서 달고 맛있어요
요구릍랑 블루베리랑 같이 갈아서 먹으니깐달고 맛있네요
간식으로 짱이죠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