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9
물에 30분정도 불려야지 짠 기가 빠집니다. 쌈다시마는 그냥 밥에 싸서 초장에 찍어도 맛있고 밥 없이 초장과 함께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83482
리뷰4816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