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팀닭 닭가슴살 볶음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팀닭 닭가슴살 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9
오늘 닭가슴살 볶음밥을 먹었는데 담백한 닭가슴살이 고슬고슬한 밥과 잘 어울려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기름짐이 적어 깔끔한 맛이 났고, 야채도 들어 있어 식감이 더 살아났습니다. 간이 과하지 않아 한 끼 식사로 딱 좋고 포만감도 적당해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50g)
405kcal
팀닭닭가슴살 볶음밥
4.8(리뷰 9개)
·식단기록1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