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9
겨울 되면 생각나는 따끈따끈한 고구마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 넘 맛있고
이불 속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음 ㅜㅜ
겨울 사랑해ㅐ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알수없음
리뷰10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