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9
누구나 즐겨먹는 바나나입니다
다른과일도 그렇지만 바나나도 적당히 익었을때가 맛있는것같아요
한개만 먹어도 배고픔을 잊게하는 바나나~~
바나나는 공복에 먹으면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하네요
알고계시면 좋을듯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