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0
샌드위치 만들때 한면에 살짝 발라 구우면 진짜 맛있어요
버터와 페스토 살짝 발라 먹으면 아침식사로 든든하고 맛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
아무도
리뷰316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