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샘님의 고구마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샘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샘
리뷰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0
고구마와 호박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후라이이펜에 밀가루와 계란, 튀김가루를 뭍인 후 전으로 해서 먹었는데 고구마의 단맛이 강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수샘
리뷰35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