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0
다이어트 할때는 꼭 아침은
바나나를 먹어요.
화장실도 잘가고 일단 커피랑 먹음 너무 맛있어요.
식구들이 많아서 나눠주느라 한박스 샀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cosmos5710
리뷰32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