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0
병아리콩인데 단백질 섭취를 위해 즐겨 먹고 있어요.. 밥에도 넣어 먹고 그냥 병아리콩만 삶아서 간식처럼 먹기도 해요.. 은은한 단맛과 구수한 맛이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오잉12
리뷰1644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