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팀닭 닭가슴살 볶음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omou님의 팀닭 닭가슴살 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1
촉촉한 닭가슴살이 넉넉히 들어있는 볶음밥이라 관리하기 최적입니다 퍽퍽하지 않고 감칠맛도 있어서 죄책감 없이 한끼 든든하게 해결했습니다. 또 먹고싶은 맛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50g)
405kcal
팀닭닭가슴살 볶음밥
4.8(리뷰 9개)
·식단기록1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