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바나나는 열량도 풍부하고 섬유질도 많은 과일이라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과일이다. 마침 점심먹고 2-3시간정도 지나 먹으니 꿀맛이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비비드썬
리뷰60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