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아침에 먹은 바나나입니다. 간편해서 먹기 좋고. 포만감도 있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바나나가 익으면 배변활동에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커피맛
리뷰503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