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1
바나나는 아침에도 점심에도 먹을수 있는 국민간식이고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입안에 퍼져서 기분 좋아짐
잘 익은 건 크리미하고 부드럽고, 덜 익은 건 약간 쫀득하고 상큼한 느낌도 있음
#다이어트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