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국물 요리 할때 언제나 들어가는 다시마!
영양가도 있고 국물 맛도 시원 담백하고 ㅋㅋ
너무 좋은 식재료입니다!
다시마 많이 먹어용~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티나로사
리뷰45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