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1
요즘 가장 좋아하는 잡곡종류인 파로밥입니다 한꺼번에 한솥을 했다가 소분해서 냉동밥도 만들고 당장 내일먹을건 냉장보관해서 렌지 돌려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짱이맘
리뷰526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