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일본에서 사온 후리카게를 이용해서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후리카게만 넣어도 고소한 밥맛이 있어서 반찬없이 도시락으로 훌륭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민턴가족
리뷰3101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