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2
우리동네 유명한 맛집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무채 무침 새콤달콤 아삭아삭 맛나네요.
무채무침은 밥이랑 쓱쓱 비벼먹어도 맛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