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2
껍질째 먹기좋은 고구마를 좋아해요. 쌀 때 미리 사서 쪄놓고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해동해서 먹으면 똑같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5379141
리뷰130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