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탄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곰탄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곰탄
리뷰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2
두유와 함께 고구마!
꿀고구마와 고소한 두유! 맛있게 먹으면서 후기작성
씻은 고구마라 껍질째 먹었어요
맛있어요 약간의 목 막힘은 두유로!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곰탄
리뷰7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