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그릭슈바인 그릭슈바인 닭가슴살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그릭슈바인 그릭슈바인 닭가슴살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2
닭가슴살로 만들었습니다 화학 조미료나 인공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0kcal
그릭슈바인그릭슈바인 닭가슴살 비엔나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