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허닭 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허닭 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6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파프리카와 함께 볶음밥을 만들엇다. 한 입 먹으면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소시지의 쫄깃한 식감과 아삭한 채소가 어우러져 씹는 재미가 살아 있고, 기름지지 않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간이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며, 든든하면서도 부담 없이 먹을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5kcal
허닭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5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