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그냥 생수보다 레몬물이 맛있을거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살짝 레몬향이 돌아서 맛이 꽤 괜찮았어요. 탄산수처럼 실패하면 어쩌나 했는데 성공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9만+0
뿌꾸빠
리뷰652

1잔(237ml)
0kcal
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