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자연드림 마그네슘강화기픈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자연드림 마그네슘강화기픈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12
기픈물을 마셨다. 깔끔하고 시원한 물 한 잔으로 갈증을 해소하니 몸도 상쾌해지는 느낌이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매일 마시는 물이라 더 소중하게 느껴졌고, 건강을 위해 수분을 챙기는 기분 좋은 시간이 되었다.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마시며 가볍게 하루를 채운 느낌이었다. 💧😊
#일반식 #간식

1잔(500ml)
0kcal
자연드림마그네슘강화기픈물
5.0(리뷰 24개)
·식단기록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