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야식으로 고구마를 구입하여 먹기로햇다
겉으로보기엔 괜찬을듯 해서 전지렌지로 돌려서 먹으먼되는데. 원산지가 베트남산 이라. 약간은 꺼림직한생각이 들어서 그래도 먹어보니 그냥그냥 한것같아요
내가 직접 삶아서 먹어야 겟다는 생각
#일반식 #야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