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1298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ara1298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ara1298
리뷰1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오늘 간식으로 찐고구마를 먹었다. 어릴 때 먹던 밤고구마 맛은 아니지만 달달한 고구마라 맛은 있었다. 퍽퍽해서 목이 메어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