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우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쌈다시마 저녁메뉴로추천 오늘은쌈다시마 쌈 저녁반찬으로 먹어시어요 젓갈에싸서 먹었답니다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은 다시마쌈이 좋타고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여우우
리뷰53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