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시금치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시금치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겨울이 되면 겨울 시금치가 너무 맛있어요.
마트 문자로 겨울 시금치 세일 문자가 와서
바로 마트에 가서 시금치 사서
국 끓여서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120kcal
시금치된장국
4.9(리뷰 19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