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바나나는 단맛이 나며, 쫄깃한 맛도 있고 양은 1인이 1~2개 먹으면 적당하고 레시피는 별도로 필요없이 잘 익은 바나나를 껍질을 벗긴후 먹으면 된다.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음.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