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부인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부인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부인
리뷰19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생다시마를 사와서 깨끗이 씻은다음
냄비에 물1리터부어 살짝데쳐 1분있다
건저 찬물에 씻어 채반에담아 물빼준다
양념은 멸치액젖에 마늘1스픈 고추가루1스픈
파 송송썰어 넣어 잘저어 양념장만들어
다시마에 밥과 양념얻저 먹어면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