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3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산 지 며칠 됐는데 넘 많이 익어서 물러졌어요. 건강엔 검은 점 생긴 바나나가 더 좋다고 하던데.. 달긴 엄청 달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