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고구마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고구마를 박스째로 샀더니 너무 많아서 올리브유 두르고 튀김가루 묻혀서 고구마전 해먹먹었어요
조리해서 바로 먹으니까 바삭바삭 뜨겁고 넘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본동
리뷰861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