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아침부터 고구마를 쪄서 먹었어요. 달콤하면서도
맛있는 고구마를 먹었어요. 간편하면서도 설거지도
적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5344541
리뷰45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