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4
바나나 옛날에는 잘 먹지 않았는데 눈밑 떨림이 있은후부터는 열씨미 챙겨먹고 있어요.
쉽게 구할수 있는데도 잘 안먹게 돼는게 바나나 더라구요.
바나나 잘 챙겨먹고 눈밑 떨림도 많이 좋아진거 같긴 하더라구요 물론 마그네슘도 같이 챙겨 먹긴 했지만요.
오늘 바나나는 더 달고 맛있더라구요 후숙이 잘됐는지.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