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두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1
수년전부터 아침대용으로 바나나를 먹고 있습니다 포만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라고는 하지만 습관이 되어
이제는 늘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논논두
리뷰85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