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0372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0372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0372
리뷰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겨울이면. 몇박스 쟁여둔다. 늘 다욧트 한다고 맛있다고 간식으로 우리집은. 많이. 먹는다 올해는 고구마가 달고 더 맛있는거 같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5190372
리뷰6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