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ghj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nanghj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anghj
리뷰19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잘익은 바나나로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공복감도 커서 다른음식 생각안나니 좋으네요! 나트륨 배출에도 좋은 바나나 최고에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nanghj
리뷰19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