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82880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18288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82880
리뷰7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5
바나나는 저렇게 초록색일 때 먹어야 건강에 좋다면서요? 비록 맛도 푸릇푸릇하고 심지어 떫은 것 같기도 하지만 당 오르지 않기 위해!
#혈당관리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182880
리뷰7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