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하항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냐하하하하항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먹기도 간편하고 포만감도 좋아서 아침으로 먹기 좋은 바나나입니다. 바나나 하나로 양이 부족하면 두유와 함께 먹어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냐하하하하항
리뷰17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