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해조류 특유의 짭짤한 맛과 감칠맛이 강해서 국물 요리나 스낵에 많이 활용된다
일부 젤리나 스낵에서는 이 짭짤함과 쫄깃함이 ‘중독적’이라는 긍정적 평가가 많음.
생다시마나 가공되지 않은 제품은 특유의 바다 냄새나 비린맛이 느껴질수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